스포츠조선

마제스티 클럽 구매하면, 일본 라운딩에 필드레슨 그리고 인기 프로 원포인트까지...

김용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5 14:18


마제스티 클럽 구매하면, 일본 라운딩에 필드레슨 그리고 인기 프로 원포인…
사진제공=마제스티골프

[스포츠조선 김용 기자] 마제스티 클럽을 사면, 행운이 '펑펑'.

마제스티골프가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럭키 드로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제스티골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클럽을 구매하고,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은 내달 31일까지 진행되며, 300만원 이상 구매 후 정품 등록을 완료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 제품군은 셀레스티얼(CELESTIAL), 23서브라임(23SUBLIME), 프레스티지오13(PRESTIGIO13), 25로얄(25ROYALE) 총 4가지다.

마제스티골프는 당첨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당첨자 4명에게는 일본 삿포로 골프투어와 필드 레슨 기회를 제공한다. 루스츠 컨트리클럽에서 3일간의 라운딩 투어를 할 수 있으며, 왕복 항공권과 숙식이 모두 포함된다. 필드 레슨은 마제스티골프 소속 홍태경 프로와 유기현 프로가 함께하며, 참가자들은 수준 높은 골프 레슨을 현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당첨자 8명에게는 유튜브 구독자 65만 명을 보유한 박하림 프로와 함께하는 원 포인트 레슨 기회를 제공한다. 오는 6월 21일 마제스티골프 강남 플라자에서 1대1 레슨을 받을 수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마제스티 플래티넘 x 프리미엄 골프공이 증정된다.

이외에도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에게는 24K 순금 10돈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6월 말 마제스티골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마제스티골프 관계자는 "이번 럭키 드로우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여러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마제스티골프만의 고품격 서비스와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으로 더 많은 고객분들이 특별한 경험에 참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김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