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캘러웨이 엘리트 드라이버 라인업 확장, '관용성' 엘리트 TD 맥스, '드로우' 엘리트 TD TD 출시

정현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5-04-17 14:09


캘러웨이 엘리트 드라이버 라인업 확장, '관용성' 엘리트 TD 맥스, '…
엘리트 TD 맥스, 엘리트 TD TD 드라이버

[스포츠조선 정현석 기자]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엘리트(Elyte) 드라이버 라인업을 확장했다.

신모델 엘리트 TD 맥스(트리플 다이아몬드 맥스)와 엘리트 TD TD(트리플 다이아몬드 투어 드로우) 드라이버를 새롭게 선보인다.

캘러웨이골프가 자랑하는 엘리트 드라이버 시리즈는 '최대 8야드 늘어난 비거리와 더욱 향상된 관용성'을 제공하는 혁신적인 세 가지 핵심 기술을 강조한다. 빠른 헤드 스피드와 최적의 발사각을 실현하는 공기역학적 헤드 디자인, 스핀과 볼 스피드를 정밀하게 제어한 Ai 10x 페이스, 무게 재배치를 통해 관용성을 극대화한 신소재 써머포지드 카본 크라운이 결합된 결과.


캘러웨이 엘리트 드라이버 라인업 확장, '관용성' 엘리트 TD 맥스, '…
엘리트 TD 맥스 드라이버
투어 프로 사이에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엘리트 드라이버 시리즈는 두 모델이 추가됐다. 골퍼의 구질과 스윙 스타일에 맞춤형 선택이 가능해졌다.

엘리트 TD 맥스 드라이버는 가장 높은 관용성을 제공하는 트리플 다이아몬드 모델이다. 460cc 헤드를 바탕으로 높은 스핀과 안정감을 갖춘 설계로, 샷 메이킹에 유연하고 미스샷에 관대한 플레이를 선호하는 골퍼에게 이상적이다. 트리플 다이아몬드의 퍼포먼스와 일반 엘리트 드라이버의 안정감을 동시에 갖췄다.


캘러웨이 엘리트 드라이버 라인업 확장, '관용성' 엘리트 TD 맥스, '…
엘리트 TD TD 드라이버
엘리트 TD TD 드라이버는 드로우 구질을 선호하거나 슬라이스를 방지하고 싶은 골퍼를 위한 모델이다. 450cc의 컴팩트한 헤드 사이즈와 함께 힐 쪽 무게중심 설계로 스윙 시 헤드가 더 쉽게 닫히도록 설계돼 강한 구질과 안정적인 탄도를 형성한다. 엘리트 트리플 다이아몬드 헤드 디자인의 날렵함도 그대로 적용됐다.

캘러웨이골프 측은 "이번 엘리트 TD 맥스와 엘리트 TD TD 드라이버의 출시를 통해 엘리트 라인업의 기술적 완성도와 선택의 폭을 동시에 확장하며, 더 많은 골퍼들이 자신만의 완벽한 티샷을 경험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제공=캘러웨이골프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