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생각하는 빛 오브라이트, 경향하우징에서 빛나다"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2-22 15:50



가정용 LED 브랜드 '오브라이트'를 론칭한 대진디엠피가 신제품을 들고 22일부터 26일까지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 건축박람회 '경향 하우징 페어'를 찾았다. 2006년부터 2012년까지 산업용 브랜드 '엑스레즈(XLEDs)'로 매년 본 박람회에 참가한 이후 5년 만의 일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일반 소비자 대상 콘텐츠 중심으로 부스를 조성했다.

대진디엠피의 부스는 박람회 참가 조명 기업 중 최대인 20개 부스에 해당하는 규모다. 개장 첫 날부터 많은 방문객들이 몰려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현장을 방문하면 현재 온라인으로만 구매가 가능한 오브라이트 신제품의 여러 기능을 직접 시연해 볼수 있다. 또한 DIY가 가능한 일부 제품에 대해서는 직접 설치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 있다.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이 오브라이트 신제품을 선물 받을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도 열린다. 타임이벤트로 실루엣 부스에 들어가 포즈를 취하는 "실루엣 사진 찍기" 이벤트, 방범 기능을 은유한 "비밀번호 찾기" 이벤트 등에 참여한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오브라이트 제품을 제공한다.

경향하우징페어에 참관을 희망하는 소비자는 오브라이트 홈페이지에 회원가입하면 문자로 1만원 상당의 '경향하우징페어' 초청장을 받을 수 있다.

오브라이트 관계자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랜만에 큰 행사에 참가하게 됐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많은 고객에게 우리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매우 의미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오브라이트는 지난 13일 배우 김상중을 전속모델로 기용한 텔레비전 및 온라인 광고를 통해 브랜드 론칭 사실을 정식으로 알렸다. 같은 날 온라인 브랜드몰을 오픈하였고, 일부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 및 할인점에 입점 예정이다. 이후 전국적인 규모의 대리점과 취급점 구축을 계획, 준비 중에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