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힐링버드, MY BATH GARDEN 팝업 스토어 오픈

이한나 기자

기사입력 2017-05-02 10:08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힐링 라이프 스타일의 헤어&바디 브랜드 힐링버드 (Healing Bird)가 지난 28일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서울 홍대 인근에서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방문객의 적극 참여로 이루어지는 MY BATH GARDEN 테마의 홍대nest_팝업스토어는 힐링버드의 보태니컬 성분·향기·컬러를 오감으로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되었다.


힐링버드 팝업스토어에서는 힐링버드만의 풍성한 향을 오래오래 간직할 수 있도록 시향 팔찌, 엽서 등의 향기 샘플링과 머리부터 발 끝까지 리프레시되는 퍼퓸 샤워를 경험 할 수 있는 향기부스 등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매장 내 곳곳의 사진을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올리면 바디 클렌져, 샴푸 등의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포토 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힐링버드는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매주 일요일마다 공예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한다. 5월에는 최근 SNS를 통해 큰 주목을 받고 있는 플로리스트 박유미, 가죽공예가 이태양 등과 함께 셀프 부케, 꽃 가죽 지갑 등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어 즐거움을 더할 예정이다.

MY BATH GARDEN 팝업스토어는 오픈을 기념하여 전 품목 20% 할인 행사(일부 품목 제외)도 진행하며, 팝업 스토어 관련 세부 내용은 힐링버드 공식 SNS, 웹 사이트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오는 7월 31일까지 운영예정.
halee@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