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캐비어발효 세안고. |
|
코웨이 코스메틱의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이 귀한 캐비어의 오일성분만 추출해 전통의 이화(梨化)발효법으로 올곧게 빚어내어 피부에 필요한 영양을 공급해주는 '캐비어발효 세안고'를 출시했다.
올빚의 '캐비어발효 세안고'는 국내 캐비어 농장에서 엄선된 최상급 캐비어의 오일성분만 추출하여 전통 이화(梨花) 발효법으로 올곧게 빚어 만든 세안용 비누이다. 이화(梨花)발효법은 예로부터 귀하게 대접받던 전통 술 이화주를 만드는 방법으로, 물을 넣지않고 빚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 올리브오일, 코코넛오일, 행인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시어버터 등 5가지 피부에 좋은 천연유래오일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당김없이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를 유지시켜 준다. 또한 신선한 약초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스킨케어 첫 단계부터 살아 숨쉬는 윤기있는 피부로 관리해준다.
천연유래성분으로 이루어진 캐시미어같이 부드럽고 풍성한 쿠션 거품이 피부에 자극없는 클렌징 효과를 선사하며, 검은콩, 참숯 추출물이 미세먼지로 지친피부에 순환효과를 주어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올빚 브랜드 관계자는 "캐비어발효 세안고는 캐비어 오일 및 여러 천연오일을 그대로 담아낸 제품으로 비타민, 미네랄 성분을 다량 함유한 캐비어 오일이 세안 후 수분이 날아가는 것을 막아주어 세안단계부터 피부에 영양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며 "캐비어 발효 세안고의 출시로 올빚 캐비어 발효 라인은 클렌징부터 피부 영양공급까지 스킨케어 전 라인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전했다.
한편, 올빚은 신선한 약초와 발효로 자연성분의 효능을 높여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편안한 성분을 담은 '자연발효 한방 브랜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