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평택시가 대규모 산업단지를 조성, 미군기지 이전 호재로 대규모 인구유입이 기대되면서 부동산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처럼 대규모 인구유입이 기대되는 호재가 이어지면서 평택 아파트 분양은 수백대 일의 경쟁을 기록하며 최고의 부동산 투자처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20평형대의 직주근접형 소형 아파타트의 경우 산업단지 내 종사자들의 수요가 꾸준히 유입돼 안정적인 시세가 형성되고 거래 역시 활발할뿐만 아니라 정부의 규제나 경기침체 등의 외부요인에도 흔들림 없이 안정적이어서 품귀 현상을 보일 정도라고.
이에 지제역 인근 모산영신지구 3BL에 조성되는 주택조합 아파트 '평택 지제월드메르디앙'은 오는 9일 주택홍보관을 그랜드 오픈하고 거품 없는 가격대로 모집에 나설 예정이다.
교통 환경도 뛰어나다. 강남까지 20분이면 이동 가능하며, 세종특별자치시부터 포천시까지 이어지는 제2경부고속도로가 완공되면 서울 진출입 소요시간은 기존보다 30~40% 단축될 전망이다. 또 지하철 1호선 및 SRT지제를 비롯해 서해안 고속도로와 1번 국도, 경부고속도로, 평택제천 고속도로 등이 인접해 있고, 시내외를 연결하는 평택 간선 급행버스(BRT)가 운행돼 서울뿐만 아니라 수도권, 경기도, 충청도로 등 주요 도시도 쉽게 이동할 수 있다.
부동산 관계자는 "평택시는 지제역과 평택항을 인근을 중심으로 개발 호재들이 넘쳐나면서 부동산 기회의 장으로 불리고 있다"며 "특히 평택 지제 월드메르디앙은 사업지로부터 반경 1.5km내에 SRT지제가 자리해 교통호재의 직접적인 수혜를 누릴 수 있어 모집 성황을 이루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평택 지제 월드메르디앙 주택홍보관은 평택시 소사동 산9-13(평택대학교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방문은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후 가능하다. 조합원으로 가입하면 계약금 정액제, 발코니 확장, 선착순 동호지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