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썸머 래쉬가드 컬렉션' 선보여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7-06-15 09:07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 썸머 래쉬가드 컬렉션.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키즈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이하여 아이들의 안전과 활동성, 스타일을 강화한 썸머 래쉬가드 컬렉션을 출시했다.

디스커버리 키즈 썸머 래쉬가드 컬렉션은 아이들이 바다, 계곡, 워터파크 등 언제 어디에서나 착용할 수 있게 감각적인 컬러와 패턴을 적용하였으며 원피스형 래쉬가드와 같이 스타일과 실용성을 더한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였다. 또한 디스커버리 성인 래쉬가드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도 출시돼 패밀리 룩으로도 연출을 가능하게 했다.

디스커버리 키즈 썸머 래쉬가드 컬렉션은 기능성도 한층 강화됐다. 전 라인에 신축성과 회복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소재를 사용해 물놀이 시 활동성을 높였으며,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하는 UPF+ 소재를 통해 야외에서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하는 등 안전성을 더했다.

썸머 래쉬가드 컬렉션의 상의는 원단끼리 겹쳐지지 않는 오드람프 봉제 기법을 사용해 장시간 착용 시에도 피부에 자국이 남지 않는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자외선으로부터 손상 받기 쉬운 목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높은 네크라인을 적용하는 등 기능성도 높였다.

대표 제품으로는 기본 로고가 프린트 된 디자인으로 다양하게 믹스매치가 가능한 '베이직 래쉬가드', 세련된 트로피컬과 샤크 그래픽 패턴이 포인트로 디스커버리의 성인 래쉬가드와도 패밀리룩으로 연출이 가능한 '트로피컬 패턴 래쉬가드', 소매 부위에 세련된 컬러 배색과 패턴 믹스가 돋보이는 '패턴믹스 래쉬가드'가 있다.

집업 디자인으로 실용성을 강화한 제품도 선보였다. 풀집업 스타일로 다른 아이템과 레이어드 착용이 가능한 '집업 래쉬가드'는 투톤 지퍼 디자인이 포인트로 감각적인 물놀이룩을 연출할 수 있다. '원피스형 래쉬가드'는 플레어 스커트가 부착된 올인원 제품으로 등쪽에 투톤 지퍼가 적용되어 입고 벗기가 편리하다.

한편 썸머 래쉬가드 컬렉션의 팬츠와 스커트 제품은 엘라스틱 밴드를 적용하여 슬림한 라인과 스타일을 강화했으며, 편안한 착용감을 더했다.

대표 제품으로는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로고 디자인이 포인트로 다양하게 믹스매치가 가능한 '배색 워터레깅스'와 '그래픽 5부 워터레깅스', '컬러배색 워터팬츠'가 있다. 화사한 컬러와 트렌디한 프린트를 적용해 스타일리시한 레저룩을 연출해 주는 '워터 숏팬츠'와 숏기장의 워터 레깅스가 내장된 플레어 워터 스커트인 '투인원(2 IN 1) 워터 스커트', 트렌디한 카모 패턴이 포인트로 사이즈 조절이 용이한 허리 스트링을 탑재한 '카모플라주 워터팬츠' 등 실용성을 높인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