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예쉐프' 전반적인 메뉴 리뉴얼 실시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7-06-21 09:37


사진=예쉐프 패밀리세트

한국인의 입맛에 맞춘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캐주얼 이탈리안 레스토랑 '예쉐프'에서 전반적인 메뉴 개편과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현재 리뉴얼된 '예쉐프'의 메뉴로는 스모크 목살 스테이크와, 킹프라운 등심 스테이크, 라구 파스타와 봉골레 파스타 등이 있으며, 다양한 고품격 이탈리안 요리를 한국인의 입맛에 맞추어 제공하고 있다. 그 외에도 깔라마리 먹물 파스타, 아보카도 콜드 파스타, 믹스베리 피자 등의 이색적이고 독특한 비쥬얼과 맛을 내는 요리들을 새롭게 선보여 여성 고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또한 치킨 꼬지 필라프, 비프 버섯 필라프, 베이컨 말이 안심 필라프 등의 라이스 메뉴로 해산물과 버섯, 소고기의 맛을 풍부하게 즐길 수도 있으며, 사이드메뉴로 해산물 칠리 치즈 떡볶이, 갈비 향이 은은하기 배인 갈비 소시지와 모둠감자 등 한식의 정취를 맛볼 수 있는 메뉴도 판매되고 있어 다양한 이들의 입맛과 기호를 충족시켜준다.

그 외에도 새우와 치즈가 풍부한 쉬림프 시카고 파이 피자나 여러 종류의 치즈를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등 정통 이탈리안 메뉴도 판매해 만족감을 더해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이탈리안 요리와 함께할 수 있는 탄산음료와 각종 과일에이드와 칵테일, 생맥주와 칵테일 소주, 과일맥주, 하우스와인 등의 주류메뉴도 판매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게끔 다양한 세트 메뉴도 판매하고 있어 경제적이다.

늘 새로운 도전정신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테이블을 준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맛집 '예쉐프'는 현재 본점인 범어점을 비롯해 안동당북점과 죽전점을 오픈했으며, 폭넓은 고객층과 체계적인 운영시스템으로 예비창업자들에게 새롭게 떠오르는 창업아이템으로도 주목되고 있다.

현장정보 끝판왕 '마감직전 토토', 웹 서비스 확대출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