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 디바이스 브랜드 클라리소닉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모공 관리의 중요성을 전하는 '모공이 무거워' 캠페인을 실시하고, 진동클렌저 및 브러시 등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몰 단독 바캉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외에도 여름 휴가철을 맞아 바캉스 준비를 도울 혜택도 마련했다. '스마트 프로파일 업리프트'를 구매하면 3만원 상당의 바디 전용 브러시인 '스마트 터보 마사지 바디 브러시'를 함께 증정해 얼굴은 물론 바디까지 매끈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했다. 이뿐만 아니라 클라리소닉은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클라리소닉의 진동클렌저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에게 민감성 피부 전용 브러시인 '래디언스 브러시(3만원대)'와 여행용 파우치를 함께 제공한다고 밝혔다.
클라리소닉 브랜드 관계자는 "여름철 사용량이 증가하는 자외선 차단제는 손으로 닦아내도 모공 속에 상당부분 남아있는 경우가 많다. 바다나 계곡, 워터파크 등에서의 물놀이 후 피부 표면에 남아있는 오염물질도 마찬가지"라며 "올해로 국내 런칭 4주년을 맞아 여름에도 깨끗한 피부를 유지하고, 얼굴부터 발끝까지 매끈하게 케어하는 여름 준비를 돕기 위해 다양한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