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금융그룹은 금융권 최초의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멤버스'가 삼성전자의 결제서비스 '삼성페이'와 제휴, 20일부터 '하나Money'와 '삼성리워즈포인트'간의 포인트 상호 교환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멤버스는 천만 손님 감사 여름맞이 이벤트인 '알.쓸.다.잡(알아두면 쓸데 있는 多 잡는)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하나멤버스 전회원을 대상으로 ▲ 매주 월요일 오전 11시~오후 1시에 스타벅스, 배스킨라빈스 등의 쿠폰을 1천머니에 깜짝 구매할 수 있는 '하나DAY 천머니의 행복' ▲ CGV와 CU에서 바코드 결제금액의 최대 20%의 하나머니를 돌려주는 '하나머니 페이백' ▲ 증강현실 서비스인 하나머니GO를 이용, 전국 해수욕장 및 국립/도립공원, 보령머드축제 행사장에서 무료입장권,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바캉스 특집 '하나머니GO' ▲ 새롭게 선보이는 '출석체크' 이벤트와 바캉스 경품 아이템이 추가된 업그레이드 '룰렛' ▲ 하나멤버스 앱을 통해 간편 계좌를 만들면 선착순으로 최대 1만3천원의 하나머니 적립 및 동남아 여행권, 특급 호텔 패키지 숙박권 등 추첨경품도 제공하는 '간편계좌 개설이벤트' 등 다양한 테마로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하나멤버스 홈페이지나 하나멤버스 모바일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