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퍼스트앤티 '첫 번째 보이차', '팥워터'…여성 직장인 다이어트의 시작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7-08-09 14:02




바쁜 일상 속의 직장인들은 아침을 거르거나 제 때 식사를 챙기는 것이 쉽지 않다. 다이어트를 성공한 많은 사람들은 여성 직장인 다이어트의 시작은 꾸준히 수분을 섭취하거나 차를 자주 마시는 것이 효과적이다.

최근 "효리네 민박"으로 돌아온 이효리가 민박집 사람들은 아침에 일어나서 이효리가 우려낸 보이차 한 잔을 마시며 하루를 시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장면이 전파를 타면서 이효리가 마시는 보이차에 대한 여성 직장인이 다이어트 음식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보이차에는 식물영양소 폴리페놀인 '갈산(Gallic acid)'이 풍부하다. 이 성분은 몸 안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억제함과 동시에 과다하게 쌓인 체지방과 체내 콜레스테롤 배출을 돕는다. 즉, 들어오는 지방은 배출하고 남아있는 지방은 에너지로 소모하도록 돕는다.

더불어, 팥물 다이어트가 김슬기 다이어트 비법으로 방송에 거론되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싱글라이프를 보여주는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팥워터를 섭취하며 김슬기 팥물 다이어트로 몸매를 유지·관리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김슬기 뿐만 아니라 배우 박신혜 역시 붓기에 좋은 팥물을 섭취해 다이어트에 성공하였다고 몸매관리 비법으로 언급한 바가 있다. 빅뱅의 탑 또한 데뷔 전 팥물 다이어트를 시도하여 30킬로 감량에 성공하였다고 언급한 바가 있다. 이미 여성 직장인 다이어트를 시작한 직장여성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유명해진 다이어트 방법 중 하나이다.

'팥워터'는 특유의 비릿한 맛은 없애고 고소함을 극대화 시킨 제품이다. 오직 국내산 팥만을 엄선하여 선별한 후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는 적절한 온도에서 속부터 볶아낸 전통 진공방식을 사용하였다. 또한 인공색소, 합성착향료, 첨가물 등 합성 첨가물을 전혀 넣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건강 기능 식품 브랜드인 퍼스트앤티에서 출시한 '첫번째 보이차'는 2년 이상 숙성시켜 특유의 떫은 맛은 줄이고 풍부한 향을 더 살려 넣었다. 첫번째보이차 뿐만 아니라 김슬기 팥물 다이어트로 인기를 끈 '팥워터'를 비롯한 '다크콤부차', '작두콩차', '산미나리씨앗차', 지방 태우는 다이어트스프레이 '슈슈슬리밍스프레이'까지 다양한 다이어트와 건강, 미용 등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퍼스트앤티 관계자는 "첫번째보이차는 그냥 보이차 가루가 아닌 보이차 추출분말로 깊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다"며 "분말이 고와 찬물에도 잘 녹아 다양한 방식으로 섭취할 수 있으며, 팥워터는 언제 어디서든 쉽게 섭취 가능해 인기가 높은 제품"이라며 "냉·온수에 넣어 마시는 것은 물론 식사대용으로 섭취할 때는 우유나 요거트 등에 첨가하여 먹을 수 있고 기호에 따라 샐러드에 뿌려 섭취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퍼스트앤티'가 선보이고 있는 다크콤부차, 슈슈슬리밍스프레이, 작두콩차, 산미나리씨앗차 등 다이어트관련제품 외에 그 밖의 다양한 제품들은 자사 쇼핑몰, 네이버 스토어팜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