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엔터스타일팀 이한나 기자]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YOOX NET-A-PORTER GROUP)이 MILLENIAL WOMEN IN 2017 MOGUL TOP100 기업에 선정됐다.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은 양성평등을 실천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주도하고, 여성이 지닌 리더십을 지지하는 환경을 조성하는 공을 인정 받아 TOP100 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본 기업은 교육, 여성 능력 강화, 책임 세가지 축을 기반으로 하는 YNAP 비전을 내부 정책으로 내세우고 있다.
|
육스 네타포르테 관계자는 "모피 시장에 큰 타격을 줄 것으로 예상되지만 육스 네타 포르테 그룹은 책임감을 갖고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기여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견이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십과 혁신을 통해 사회 및 업계 전반의 변화를 위한 기폭제 역할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여성의 리더십과 임금 동등성을 위해 변화를 선도하고 있는 Mogul에서 진행된 MILLENIAL WOMEN IN 2017 MOGUL은 2016년에서 2017년까지 2년간의 HR 인터뷰, 직원 설문 조사를 기반으로 순위를 선정한다.
한편 육스 네타포르테 그룹 소속의 사이트 중 하나인 육스(YOOX)는 전 세계 최대 규모의 이탈리안 온라인 라이프 스타일 스토어로 만여 개의 브랜드를 판매, 경쟁력 있는 가격대로 국내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halee@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