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들의 피부는 성인에 비해 외부 자극에 특히 민감하다. 조금만 소홀해도 각종 피부트러블이 쉽게 생기는 것은 물론 가벼운 피부질환도 2차 세균감염이나 발진, 염증으로 이어질 수 있어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특히, 최근에는 샘 해밍턴과 아들 윌리엄 해밍턴을 전속 모델로 발탁, 브랜드에 대한 관심은 더욱 높아지고 있다. ㈜스킨피스 측은 "방송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다정다감한 아버지의 모습은 물론 평소에도 난임과 저출산 극복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퍼뜨리기 위해 노력하는 샘해밍턴과 사랑스러운 윌리엄해밍턴의 모습이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며, 모델 발탁 이유를 설명한 바 있다.
모델로 발탁되며, 르아베크모닝바아 제품을 사용하게 된 샘 해밍턴은 "윌리엄 해밍턴과 함께 자연을 닮아 순한 르아베크모닝바아의 모델로 활동하게 돼 기쁘고, 아버지로서 너무 행복하다"며, "실제 윌리엄에게 사용해본 결과, 윌리엄이 예뻐진 것은 물론 제품의 향 자체가 윌리엄의 향이 돼 버린 느낌"이라고 전했다.
르아베크 모닝바아 제품의 특별함은 안전한 성분에 있다. 에탄올, 파라벤 6종 등 화학 성분이 들어 있지 않아 피부 타입에 관계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대한피부과학연구소에서 실시한 피부과 테스트와 저자극 테스트를 거쳐 안전성을 검증받아, 임산부를 위한 임산부선물이나 출산용품리스트, 신생아선물로도 제격이다.
르아베크 관계자는 "아이들의 피부는 성인들보다 약하기 때문에 약간의 자극에도 민감하게 반응한다"며, "천연 원료와 해양심층수를 사용하는 등 안전성에 집중한 제품으로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샘해밍턴&윌리엄해밍턴과 함께하는 르아베크 및 윌리엄이 사용하는 윌리엄화장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르아베크 공식몰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