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을 생각하며 웰빙을 추구하는 시대가 오면서 음식을 접하는 고객들의 평도 꽤나 전문적으로 발전하는 시대이다. 맛집과 관련한 프로그램들도 다양해지고, 맛집을 다니는 전문 미식가들도 가득하다 보니 많은 음식점들은 까다로운 손님들의 입맛을 맞추기 위해 더욱 노력을 해야만 하는 시대이다.
이러한 가운데 천연 재료만을 이용해 맛있고 건강한 한 상을 차리기로 유명세를 얻으며 고객들이 인정하는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동래 맛집이 있다. 프랑스 유명 요리학교인 알랭듀카스 culinary arts를 졸업해 프렌치 요리를 전공한 쉐프의 사명감을 담아 요리한다는 이은선쉐프의 미니샤브가 그 주인공이다. 마스터쉐프코리아 출신으로 더욱 유명한 이은선쉐프의 미니샤브는 화학 조미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매일 같이 정성을 담아 직접 끓이는 육수와 소스가 매력적이라는 평을 받으며 건강하고 착한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한편 흔하게 접할 수 있는 샤브샤브를 쉐프의 독특한 레시피로 '요리'라는 이름으로 탄생시킨 이은선쉐프는 "오랜 시간 노력한 세계에서의 경험과 모든 재료가 가지고 있는 하나하나의 맛을 살리기 위해 노력한다." 며 "미니샤브를 찾아주시는 고객들의 건강을 생각하며 항상 정성을 다하는 마음가짐으로 운영하겠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