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타거스 캘리포니아 뉴포트 시리즈 . |
|
노트북 가방 및 모바일기기 액세서리 분야 글로벌 선도 기업 타거스가 브랜드 탄생 35주년을 기념하여 여성과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젊은 층을 위해 타거스 캘리포니아(Targus California) 브랜드를 새롭게 론칭했다.
타거스의 프리미엄 브랜드, 타거스 캘리포니아의 첫 컬렉션은 캘리포니아 뉴포트 해변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뉴포트 컬렉션(Newport Collection)이다.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뉴포트 컬렉션은 실용성에 클래식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학교와 직장 및 여가 활동을 위한 데일리 가방으로는 물론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 없다. 디자인과 기능에서 섬세한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은 뉴포트 컬렉션은 백팩 2종, 컨버터블 3종으로 구성된다.
뉴포트 컬렉션은 내구성이 높은 고밀도 방수 트윌 나일론 소재와 가죽 느낌의 고급스러운 광택을 더해 가방 외장을 더욱 세련되게 디자인했고 프리미엄 메탈릭 장식으로 세련미를 높여준다. 또한 슬림한 디자인은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는 충분한 수납 공간이 제공되고 앞면 지퍼 포켓에는 립스틱, 휴대용 충전기 등을 편하게 수납할 수 있다. 특히 가방 내부의 노트북 및 디지털 디바이스 보호대는 IT기기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수납할 수 있도록 돕고 패딩 처리된 조절 가능한 어깨끈은 편안한 착용감과 가벼운 무게감을 자랑한다.
젊은 여성을 위한 백팩 2종은 트렌디한 디자인에 기능성을 모두 갖춘 머스트 해브 패션 아이템이다. 뉴포트 백팩은 프로페셔널함과 캐주얼을 오가며 어떠한 룩에도 다용도로 멜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었다. 바쁜 일상을 사는 대학생과 직장 여성이 비즈니스, 일상, 여행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한 디자인과 기능을 모두 결합했다.
어반 라이프스타일 감성을 잘 녹여낸 컨버터블 가방 3종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실용성을 챙기면서 엣지있는 연출을 원하는 남녀 모두를 위한 가방이다. 컨버터블 3-in-1백팩은 사용자의 취향과 상황에 따라 백팩으로 사용하다 손쉽게 메신저 백이나 브리프 케이스 형태로 변환 가능해 업무나 학업을 위해 이동이 많거나 액티브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남녀 모두에게 세련된 멋을 선사한다. 컨버터블 2-in-1토트 백팩은 두 손을 자유롭게 사용해야 할 때는 백팩으로 사용하다, 클래식한 스타일을 연출하고 싶다면 어깨 끈을 접어 넣고 상단 손잡이를 잡아 토트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한국타거스의 이혁준 총괄 사장은 "타거스 캘리포니아 브랜드는 패션 시계가 가장 빠르게 돌아가는 한국 밀레니얼 세대들의 트렌드와 니즈를 적극 반영해 기획되어 글로벌까지 런칭되어 더욱 의미가 깊다"며 "뉴포트 컬렉션은 대학생은 물론 직장인의 패션까지 책임지는 데일리백으로 손색 없고 심플한 디자인에 실용성을 더해 어반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남녀 모두에게 사랑 받을 수 있을 것"이라 자신했다.
한편 타거스는 최근 주목받고 있는 인기 아이돌 그룹인 위키미키 루시와 아스트로 윤산하를 전속모델로 발탁해 화보 촬영을 진행하는 등 다채로운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KBL 450%+NBA 320%+배구290%, 마토토 필살픽 적중 신화는 계속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