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씨유)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CU 횡성한우 간편식 시리즈 시즌3'를 6일 출시한다.
이번 설을 맞아 출시되는 'CU 횡성한우 간편식 시리즈 시즌3'는 도시락, 햄버거, 김밥 등 총 5가지로 지난 추석 때보다 풍성하게 준비했으며, 최상의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한정 수량으로 운영된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CU 횡성한우찜'은 고급 요리로 꼽히는 한우찜을 도시락으로 구현한 상품이다.
지난해 인기리에 판매되었던 'CU 횡성한우 사골곰탕' 도시락을 한 층 업그레이드한 'CU 횡성한우 사골떡국'도 출시한다.
해당 상품은 횡성한우 사골로 우려낸 사골곰탕 액기스에 뜨거운 물을 붓고 떡국떡, 만두와 함께 뚝배기 모양 용기에 담아 렌지업하면 뜨끈한 떡국을 즐길 수 있는 상품이다. 떡국에는 파, 지단, 홍고추 등 고명을 올리고 국내산 신동진 햅쌀로 지은 흰 쌀밥과 아삭아삭한 생 깍두기로 전문점 수준의 구색을 갖췄다.
'횡성한우버거'는 횡성한우가 포함된 프리미엄 패티와 싱싱한 양상추, 토마토가 토핑된 수제버거 스타일의 상품이다. 일반 브라운 번보다 부드럽고 달콤한 맛이 강한 화이트 번에 횡성한우 인증 마크를 적용해 품질 신뢰도를 높였다.
김밥과 삼각김밥으로도 횡성한우를 만나 볼 수 있다.
'CU 횡성한우 치즈김밥'은 달콤한 특제 소스 비빔밥에 화이트 체다치즈를 더해 고소함을 강조했으며, 'CU 횡성한우 삼각김밥'도 일한 소스로 버무린 주먹밥에 횡성한우 불고기를 가득 토핑했다.
BGF리테일 조성욱 간편식품팀장은 "CU 횡성한우 간편식 시리즈는 고객들에게 품질과 맛을 인정받으며 CU(씨유)의 대표적인 명절 시즌 상품으로 자리 잡았다"며,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 된 한우 간편식 시리즈를 통해 명절 기간 고객들에게는 명절의 풍성함을 나누고 우리 축산가의 한우 소비를 촉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