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AJ렌터카, 2월 한 달간 설 맞이 렌터카 이용 최대 75% 할인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8-02-06 09:21


AJ렌터카는 설 연휴를 맞아 대대적인 렌터카 할인 및 쇼핑 지원 이벤트를 실시한다. 회사는 이달 말 28일까지 48시간 이상 차량을 대여하는 고객에게 최대 75%의 할인을 적용하고, 18일까지는 모든 대여 고객에게 홈플러스 온라인몰, 오프라인 매장 등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북도 증정한다.

회사는 명절마다 귀성길이나 여행을 목적으로 차량이 필요한 고객에게 보다 경제적 혜택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신규회원이 고급, 승합, SUV 차량을 이용하는 경우 70%, 중형 차량은 60%의 할인이 적용되며, 특히 2017년도 추석, 설 명절에 차량을 대여한 고객은 5% 추가 할인된다. 따라서 AJ렌터카를 처음 이용하는 회원은 1일(24시간) 기준, 고급(그랜저) 7만원대, 승합차(스타렉스) 6만원 대, SUV(투싼) 5만원 대, 중형(소나타) 6만원대부터 이용 가능하며, 전년 명절에 이용한 고객은 여기에 5% 할인이 추가로 적용된다.

이와 함께 연휴 마지막날인 18일까지 제주를 포함한 AJ렌터카 모든 대여 고객에게 총 18,000 원 할인이 가능한 홈플러스 특별 쿠폰북을 증정한다. 홈플러스 매장 및 홈플러스 익스프레스,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 설 연휴 모든 렌터카 대여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홈플러스 상품권 3만원권도 증정한다.

AJ렌터카 홍보마케팅팀 박준정 팀장은 "매해 명절 때마다 AJ렌터카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2월 말까지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전하며, "최근 6인승 승합차 등 렌터카를 대여해 가족들과 고향길에 오르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어 이번 할인 혜택과 쇼핑 지원 이벤트를 통해 AJ렌터카와 함께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 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