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런타인데이, 화이트데이 등 기념일 선물을 고르는 기준이 변하고 있다.
이에 맞춰 CU(씨유)는 이달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지난 밸런타인데이 선보인 드림웍스픽처스의 캐릭터 상품들을 한 층 업그레이드한 프리미엄 기획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드림웍스픽처스의 공식 라이선스 인형과 인기 간식이 들어간 '드림웍스 바구니 세트', 애니메이션 쿵푸팬더, 슈렉의 주인공이 디자인 된 종이 바구니에 로아커, 페레로로쉐, 봉봉 등 수입 초콜릿과 과자를 담은 '드림웍스 미니 바구니' 등 상품의 구성부터 디자인까지 고급화했다.
이밖에도 초콜릿 40여 종, 젤리 20여 종, 캔디 30여 종 등 약 100가지 상품을 대상으로 +1 증정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화이트데이를 겨냥한 이색 간편식품도 출시한다.
'하트뿅뿅 삼각김밥'은 삼각김밥 인기 메뉴인 김치볶음밥 위에 매콤하게 볶은 햄을 토핑한 상품으로, 청정해역에서 자란 완도산 김에 레이저커팅 기술을 적용해 귀여운 하트 문양을 새겼다. 해당 상품은 오는 14일 단 하루 동안 1만 4천 개 한정수량으로 판매된다.
지난해에 이어 하트 모양 용기에 유부초밥과 치킨김밥을 반씩 담아 나눠먹기 좋은 커플 도시락 '콩닭콩닭 세트'도 이 달 말까지 한정 기간 선보인다.
BGF리테일 김석환 MD기획팀장은 "최근 소비 트렌드가 가성비에서 가심비로 변하면서 선물을 고를 때 상품의 디자인과 차별성을 중요시 여기는 추세"라며, "실속과 재미를 모두 담은 차별화 상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으로 CU(씨유)를 방문하는 누구나 달콤함을 나누는 화이트데이를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