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프리미엄 스페인 소파커버 '소파스킨스', 현대홈쇼핑 조기 완판 매진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8-03-12 16:41



(주)지티엘(GTL)(대표 윤홍찬)이 지난 3월 10일 (토) 낮 12시 45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첫 론칭 한 프리미엄 소파 커버 '소파스킨스'를 방송 시작 47분만에 약 5000 세트를 조기 완판 매진했다.

완판을 기록한 소파스킨스는 메이드 인 스페인 프리미엄 제품으로 오래된 쇼파와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을 때 원하는 색상을 골라 소파에 씌우기만 하면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인테리어에 관심이 높은 주요 타겟층 4060대 주부의 구매욕을 자극하면서 초반부터 몰린 고객들로 방송 조기 마감했으며 현재는 추가 방송 편성을 위해 분주하게 준비 중이다.

프리미엄 소파스킨은 특허받은 직조방식으로 강력한 탄성력과 내구성을 가진 'Super Stretch' 원단을 사용하여 신축성이 뛰어나 소파 모양에 딱 맞게 누구나 손쉽게 설치할 수 있으며 원자재부터 생산 공정까지 모두 친환경임을 인증하는 유럽 환경 인증 마크 OEKOTEX을 보유하고 있다.

쇼파스킨 브랜드 전속 모델로 SBS 예능프로그램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출현해 인기를 끌고 있는 인교진, 소이현 부부가 발탁되어 활동한다.

지티엘 관계자는 "프리미엄 소파 커버 쇼파스킨스는 오래된 소파와 집안 분위기를 바꾸고 싶은 모든 분에게 추천한다"라며 "앞으로 프리미엄급 브랜드 강화와 함께 더욱 많은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티엘(GTL)은 홈쇼핑 전문 기업으로 국내 라이브 홈쇼핑 및 T-커머스에 상품을 기획, 공급한다. 또한, 말레이시아, 중국, 베트남, 태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12개국 홈쇼핑에 진출하여 글로벌 홈쇼핑 전문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