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은 25일 여의도 전경련 플라자에서 진행된 '2018 제6회 대한민국마케팅대상' 시상식에서 자사 대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이 '2018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 엔진케어 제품 부문 3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한국마케팅협회가 주최하고, IMO국제마케팅기구가 후원하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는 고객의 구매활동에서 느끼는 안심수준을 지수화 한 소비자 구매행동 예측모델로서, 지수가 높을수록 전반적인 안심수준, 품질 및 사후 서비스 면에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임을 의미한다. 이번 조사는 2월 5일부터 3월 2일까지 전국 성인 남녀 2286명을 대상으로 이뤄졌으며, 총 119개 산업 부문에 대한 평가 결과로 순위를 산출했다.
특히 지난 해에는 세정력이 최대 3배까지 강해진 '불스원샷 프리미엄'을 포함한 엔진세정제 전 라인업을 리뉴얼 출시하였으며, LPG 차량을 위한 '불스원샷 LPG'을 새롭게 선보이는 등 제품 품질 개선 및 신제품 개발에 주력한 바 있다.
불스원 마케팅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불스원샷에 보내주신 고객들의 믿음과 신뢰가 있었기에 3년 연속 KPEI 1위라는 영예를 안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