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라이프타임이 개그맨이자 전세계 8천만 조회수라는 기록을 가진 인기 디지털 콘텐츠 크리에이터인 임라라와 함께 새로운 형식의 디지털 자체 제작 프로그램 'IM라라랜드'를 선보이며 디지털 콘텐츠 제작을 본격화한다.
5월 3일 첫 번째로 공개될 'IM 라라랜드'에서는 '내가 좋아하는 남자'와 '나를 좋아하는 남자' 사이에서 고민하는 시청자의 사연이 공개 예정이다.
인기 유튜브 채널 '엔조이 커플'로 더 잘 알려져 있는 SBS 공채 개그맨 출신 임라라는 올해 초 공개된 라이프타임 브랜드 캠페인 '나를 찾는 인터뷰'를 통해 자신의 인생 이야기를 담은 진솔한 고백과 이 시대 청춘들에게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라이프타임의 임라라 인터뷰 영상은 무려 조회수 1백만 회를 돌파하며 수많은 공감 댓글을 이끌어 냈고 임라라는 청춘들의 인생 멘토로 자리매김 했다. 임라라는 'IM라라랜드'를 통해서도 드라마틱한 인생 경험 속에서 쌓아온 청춘공감의 메시지를 임라라 특유의 유머러스한 화법으로 풀어낼 계획이다.
라이프타임 'IM 라라랜드'는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 등 라이프타임 디지털 플랫폼(@LifetimeKorea)에서 시청할 수 있다. 'IM라라랜드'는 추후 한국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의 라이프타임 TV 채널을 통해서도 공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