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트라이크존, 영화 '스카이스크래퍼' 예매권 증정 이벤트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18-06-26 11:20


㈜뉴딘콘텐츠는 스크린야구 브랜드 스트라이크존의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할리우드 액션 배우 드웨인 존슨 주연의 영화 '스카이스크래퍼'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트라이크존은 다가오는 무더위에 스크린 스포츠와 영화관 같은 실내 활동이 증가할 것을 예상, 자사 이용 고객들이 스크린야구 외에도 다양한 실내 활동을 통해 시원한 여름을 보내고 스트레스도 해소할 수 있도록 액션 블록버스터 '스카이스크래퍼'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기간 내 스트라이크존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로그인 후, 경기 전에 설정한대로 스트라이크존 경기를 정상적으로 종료하면 랜덤 추첨을 통해 SMS로 예매권이 지급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7월 16일까지 정규경기 9이닝, 정규 1:1:1 6 또는 9이닝을 정상적으로 종료 후에 참여가 가능하다.

뉴딘콘텐츠 박성민 콘텐츠사업 팀장은 "스트라이크존 이용 고객들이 무더위를 피해 스크린야구와 같은 실내 스포츠 외에도 영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영화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추후에도 자사의 고객들의 시원한 여름나기와 스트레스 해소를 위한 차별화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