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 광명스피돔 야외광장에서 올여름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야외문화축제가 열린다.
여름 축제에는 다양한 행사가 빠질 수 없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광명스피돔을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스피돔 워터버블 페스티벌, 트로트 콘서트, 치어리딩 페스티벌, OST 음악영화제, 스피돔 트레저 헌터, 여름 동화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스피돔 워터버블 페스티벌은 한여름 스피돔에서 즐기는 버블 눈꽃 축제로 워터버블기계로 발사되는 거품 속에서 펼쳐지는 물총싸움, 에어바운스로 안전하게 즐기는 스피돔 워터파크, 장애물 레이스 대회, 버블공연이 펼쳐진다. 오는 14일(토) 중앙광장에서 열리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2회에 나눠 진행된다. 트로트 콘서트는 8일부터 29일까지 매주 일요일 스피돔 인필드에서 공연을 펼친다. 치어리딩 대회는 14일부터 28일까지 매주 토요일 광명스피돔 인필드에서 열린다. 기타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경륜홈페이지(www.krace.or.kr)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자전거 메카 '광명스피돔' 이미지에 어울리는 의미 있는 행사도 계획되어 있다. 바로 바이크 플리마켓이다. 이번 야외문화축제 기간 중 매주 일요일에 열리는 바이크 플리마켓에서는 자전거 동호인과 시민, 광명지역 소상공인 등이 참여하여 자전거와 자전거와 관련된 각종 부품을 사고팔거나 교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