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 탐앤탐스는 신규 MD '아이스 글리터 텀블러' 2종과 '캔 텀블러' 4종을 최근 출시했다.
캔 텀블러는 캔을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블랙, 화이트, 핑크, 로즈골드 4개의 색상으로 선보였다.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디자인에 고급스러운 질감까지 더해져 시크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해 보온·보냉 효과가 탁월하고 이중구조로 내외부의 온도차가 적어 결로 현상을 방지한다. 젖힐 수 있는 플립형의 음용구에 내부로 빨대가 더해져 이동하면서도 마시기 간편하다.
탐앤탐스는 오는 9월 3일(월)까지 신규 텀블러 출시를 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텀블러 또는 직영 매장 테이블에 부착된 텀블러 출시 스티커를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 #탐앤탐스 #캔텀블러 #아이스글리터텀블러와 함께 올리면 응모가 완료된다. 총 21명을 추첨해 에버랜드 이용권, 신규 텀블러,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 등을 선물한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최근 사회 전반에 플라스틱 사용을 자제하고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텀블러 이용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도 커지고 있다"며 "탐앤탐스의 신규 텀블러는 실용성과 휴대성,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제품으로 매일 휴대하기에 부족함이 없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