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동제약그룹은 12일 '2018년 하반기 정기 공개채용'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원 기간은 오는 19일까지며, 원서는 일동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한다.
연구 분야는 약리연구, 분석연구, 단백질연구, 바이오, 유기합성과 관련한 석사 이상 학위자를 대상으로 하며, 글로벌 신약연구 경험자 및 해외 학위 소지자를 우대한다. 내년 2월 졸업 예정인 지원자의 경우 전문연구요원 등의 병역특례 전형 지원도 가능하다.
개발 분야는 개발기획 및 사업개발과 관련한 실무자, 생산 분야는 품질관리, 품질보증 실무자 및 관리약사 등을 모집한다.
연구, 개발, 생산, 학술 분야의 경우 직무 특성에 따라 약학, 화학, 생물학 등 관련 학문 전공 또는 약사면허 소지 등의 자격요건이 있을 수 있다.
일동제약은 업계 선도적으로 인공지능(AI) 면접을 도입해 이번 공개채용부터 시행에 들어간다. 회사 측은 기존의 면접 시스템을 보완하고, 다수의 지원자들이 면접에 도전할 수 있도록 기회의 폭을 넓히는 한편, 채용의 공정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일동제약그룹의 히알루론산 관련 회사인 일동히알테크는 영업과 생산 분야 관련 경력 및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그밖에 채용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일동제약 홈페이지의 채용메뉴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규복 기자 kblee341@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