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K브로드밴드는 B tv를 통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영유아 학습 프로그램 '플레이송스 홈'(PLAY SONGS HOME)을 출시한다. 어린이 교육 콘텐츠 니즈가 확대되고 있는 만큼 홈스쿨링 콘텐츠 강화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 극대화도 추진한다.
12개월부터 36개월 전후까지 6개월씩 총 5단계로 학습 월령을 구분해 단계별로 VOD 24편, 사운드 워크북 및 놀이키트 6종 등 교구재, 도서 세트 등을 제공한다. 단계별 판매가는 월 3만8500원이다.
SK브로드밴드는 전국 문화센터에서 인기가 높은 키즈 커리큘럼인 '뽀로로TV 놀이교실'도 B tv를 통해 선보인다.
SK브로드밴드는 이밖에도 B tv 키즈 독점 서비스인 '영어쑥쑥' 코너를 통해 '리틀베이비범', '마더 구스 클럽', '츄츄티비' 등 영어권 현지 아이들이 즐겨보는 키즈 영어교육 콘텐츠 1200여편을 모두 무료로 제공하는 등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
SK브로드밴드 관계자는 "사내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인 '데이터 웨어하우스'를 활용해 480만 B tv 고객의 다양한 시청행태와 습관, 라이프 스타일 등을 입체적으로 분석하고 있다"며 "베이비·키즈가구 고객을 위한 홈스쿨링 서비스 출시를 기점으로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유용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명품 사주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