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론칭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5-02 10:20


샘표의 '백년동안'이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을 론칭하고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아로니아즙',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배?수세미즙'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백년동안은 건강즙 카테고리를 강화하여, 향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로 한 단계 발돋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번에 선보인 백년동안의 건강즙 신제품의 핵심은 73년 역사를 가진 샘표의 독보적인 발효기술로 탄생한 마이크로발효'에 있다. '마이크로발효'란 원재료의 단단한 세포벽을 부수는 '초미세공법'으로 세포 속 숨겨 진 영양까지 끌어낸 다음, '유산균 발효'를 통해 저분자 형태로 바꾸어 흡수가 빠르게 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샘표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은 양배추, 아로니아, 수세미 등의 원재료 통째를 영하 196°C 초저온 에서 갈아 넣어 영양소 파괴를 최소하고, 건강한 영양성분을 남김없이 모두 섭취할 수 있고 원재료 고유의 신선한 맛과 향이 그대로 살아있다. 설탕, 액상과당, 합성향료, 감미료 등을 넣지 않아 남녀노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1포씩 팩으로 포장되어 있어 보관 및 휴대도 편리하다.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양배추즙'은 양배추 국내산만 100% 사용했는데, 양배추에는 특히 쓰린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성분인 '비타민 U'가 다량 함유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이번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론칭을 기념해 샘표는 공식 홈페이지 및 SNS 등을 통해 신제품 체험단, 퀴즈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샘표 백년동안 건강즙 마케팅 임지윤 담당자는 "백년동안 건강즙은 건강한 원재료 본연의 영양소를 통째로 흡수할 수 있는 기술력이 핵심이다"며 "앞으로도 몸에 좋은 천연 식재료를 발굴해 백년동안 마이크로발효 건강즙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