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GS25, 메디힐과 손잡고 메디힐러브미캡슐인마스크팩(BTS스페셜) 독점으로 선보여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9-05-13 10:00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아이돌 그룹 BTS(방탄소년단)와 컬래버레이션 한 메디힐 마스크팩이 편의점에 상륙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이달 13일부터 빅히트엔터테인먼트의 세계적인 인기 아이돌 그룹 BTS를 모델로 한 메디힐의 러브미캡슐인마스크 (BTS스페셜 에디션)를 (이하 러브미캡슐인마스크) 5만개 한정으로 독점 판매한다.

메디힐 러브미캡슐인마스크는 지난 4일 메디힐의 오프라인 매장인 힐링온더메디힐과 메디힐몰에서 1차 판매를 시작해 3시간만에 완판 됐다. 이번에 GS25에서 선보이는 러브미캡슐인마스크는 메디힐 몰 등에서 1차로 판매했던 상품과는 다른 구성이지만 해당 제품을 구매하지 못한 소비자들에게는 메디힐 제품을 다시 만날 수 있는 알찬 패키지로 구성됐다.

메디힐러브미마스크팩은 캡슐에 담겨 있는 3종의 마스크 팩으로 구성됐고 RM, 진, 슈가, 제이홉, 지민, 뷔 등 BTS멤버 7명이 모두 인쇄된 쇼핑백에 담겨 제공된다. 마스크팩은 △수분·생기 마스크△광채·윤기 마스크△수딩·촉촉 마스크 3종으로 구성됐다. 각각 아보카도 오일, 로즈힙열매오일, 티트리잎 오일 등의 천연성분이 함유된 고 기능성 마스크팩이다.

GS25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이번 메디힐러브미마스크팩을 선보이는 L&P코스메틱은 국내 마스크 시장 점유율 1위로(칸타월드패널 자료 2018년도 기준) 마스크팩 외 다양한 기초 화장품까지 그 범위를 확대해 나가고 있으며 대표적인 브랜드로 메디힐을 운영하고 있다. 2019년부터는 마스크팩 부분 모델로 BTS와 계약을 하면서 상반기 광고 캠페인을 런칭, 5월에는 제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전 세계시장으로 뻗어나가고 있다.

소성은 GS리테일 생활잡화팀 MD는 "세계적인 아티스트 BTS와 세계 최고 마스크팩인 메디힐과 함께 컬래버레이션한 상품의 독점 판매로 GS25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라며 "국내 소비자 뿐 아니라 한국을 여행하는 외국인들에게도 글로벌 GS25를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