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16일 패션엔의 뷰티 프로그램 <팔로우미 11>에서 최근 뷰티계의 완판녀로 등극한 '퍼플 언니' 임보라의 새로운 나이트 케어 팁이 공개되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방송 초반 무더운 태국의 날씨에 지친 듯한 임보라의 피부는 SK-II 피테라 에센스로 케어하자 맑고 투영하게 빛나는 피부로 눈에 띄게 변화하여 많은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임보라는 방송에서 자극 받은 피부를 위해 워터 타입의 에센스를 빠르고 자극 없이 흡수시켜주는 모습과 함께 "기초제품 일수록 기본에 충실한 제품들을 찾게 된다" 며 자신 만의 스킨케어 제품을 고르는 철칙을 밝혔다. 또한 피테라 에센스를 적신 화장솜으로 팩을 하고 떼어낸 후에도 수 차례 레이어링 해주어 충분히 흡수시키자 눈에 띄게 맑아진 안색이 공개되며 출연진 일동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임보라는 SK-II 피테라 에센스에 대해 "피부 컨디션에 따라 필요한 부분을 알아서 케어해주니까 한 제품 만 여러 번 발라줘도 충분하다" 며 신뢰를 드러내기도 했다.
한편, 오랜 시간 동안 SK-II의 상징적인 제품으로 자리매김한 피테라 에센스는 SK-II의 고유 성분인 피테라™ 원액을 90% 이상 함유한 제품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