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SKY캐슬 촬영지' 라센트라, 이탈리아 명품 건축양식 도입한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신대일 기자

기사입력 2019-05-29 13:31 | 최종수정 2019-05-29 13:32


최근 들어 국내에는 고급을 표방하는 단지들이 우후죽순 생겨나고, 공급되고 있다. 하지만 공급과 함께 과장된 광고로 인해 최고급, 명품 등의 의미가 많이 퇴색되고 있는 가운데 허위나 과장이 아닌 상위 0.1%를 위한 최고급 단지들이 꾸준히 공급되고 있다.



'SKY캐슬' 촬영지로 유명한 라센트라



용인시 처인구 이동읍(기흥IC 인근)에 소재한 코리아CC내 페어웨이 빌리지 라센트라는 'SKY캐슬' 촬영지로 이미 고급단지로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곳이다. '라센트라'는 골프장 안에 지어진 골프타운하우스로써 이탈리아 명품 건축디자인이 도입되어 그에 걸맞는 최고급 마감재가 사용된 점이 특징이다.



라센트라는 외관 전경 역시 특별하다. "Rustic Tuscan"의 테마를 담아 내기 위해 이탈리아의 러스틱 스톤(Rustic Stone)을 활용하여 마치 이탈리아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정도로 감성을 자극시킨다.



뿐만 아니라 라센트라의 개별 세대에는 미국의 유명 브랜드 '앤더슨 창호(Andersen Windows)'가 시공되어 있다. 앤더슨 창호는 북미 최대의 창호 회사로 1903년부터 미국에서 가장 유명한 창호 회사로 자리잡은 명품 창호 브랜드다. 북미스타일을 그대로 구현해 낸 앤더슨 창호는 세대당 평균 1~2억원을 호가한다.



라센트라 단독세대 내 주방가구는 이탈리아 명품 주방가구 브랜드인 '스나이데로(SNAIDERO)' 로 시공됐는데, '스나이데로'는 이탈리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명품 가구브랜드 중 하나다. 듀플렉스 세대 내 주방가구는 독일의 주방가구 브랜드 '놀테(Nolte)' 와 '포겐폴(Poggen Pohl)' 브랜드로 시공됐다. '포겐폴'은 1892년부터 세계 50여 개국에서 명성을 얻고 있는 세계적인 주방가구 브랜드이며, '놀테'는 1958년부터 독일의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다.



라센트라는 가전제품 또한 빠질 수 없다. 독일의 '가게나우(Gaggenau)', '지멘스(Gimens)', '밀레(Miele)' 등의 브랜드가 사용됐는데, 가전제품목은 에스프레소머신, 식기세척기, 빌트인 냉장/동고, 와인셀러 등 세대에 걸맞는 다양한 제품이 기본 빌트인 되어 있다.



이처럼 라센트라는 뛰어난 건축디자인 및 건축양식을 뒷받침할 수 있는 창호, 주방 가구, 가전 제품 등을 적용하고, 브랜드 역시 각종 해외 명품 브랜드로 시공돼 있어 입주자의 품격을 더욱 높여줄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