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근 원광대학교 한의과대학 부속 광주한방병원 소아청소년 과에서 4세부터 12세 미만의 저 신장 남, 여 청소년 9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임상시험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 임상시험은 저 성장 어린이에게 키 성장활성을 유도하고 키 성장을 촉진시킨다는 점에서 키 성장을 꿈꾸는 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임상시험으로 키 성장 효과를 입증한 물질은 '백수오-한속단 추출 복합물(IPLUS-CWPU)'로 파낙산제약에서 독자적으로 오랜 시간 연구한 끝에 성장제품 아이180플러스로 출시되었다.
파낙산제약이 개발한 키 성장촉진용 신 물질 '백수오-한속단 추출 복합물(IPLUS-CWPU)'은 임상시험을 통해 인체 부작용 가능성을 조사하기 위하여 여성호르몬인 에스트로겐 농도, 간 기능 지표 및 신장기능 지표 등의 혈액 생화학적 지표검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에스트로겐과 같은 성 호르몬의 과다분비로 인한 성 조숙 증세와 체내 여러 가지 성장호르몬의 이상분비와 같은 내분비계 이상 질환을 초래하는 부작용은 없으며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키 성장과 안전성을 입증하였다. 파낙산제약은 임상시험을 통해 검증 받은 물질과 함께 성장제품에 사용되는 원료 또한 남다르다. 성장제품 아이180플러스에 사용되는 주원료 백수오는 농장과 직접 계약을 체결하여 국내산만을 고집하고 있으며 이는 국내 농가 발전에도 기여하는 바가 크다.
그뿐만 아니라 아이180플러스의 주 원료인 국내산 백수오는 식품의약품안전천의 검사명령제에 따라 유전자 검사, 잔류 농약, 중금속 검사 등 까다로운 검사를 거친 후 성장제품으로 출시되고 있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다. 어린이와 청소년의 키 성장은 환경적 요인에 의해 결정되는 경우가 많다. 때문에 비교적 어린 나이부터 일찍 꾸준히 관리해 주는 것이 가장 올바른 키 성장 방법이라고 할 수 있다.
"올바른 키 성장을 위해서는 균형 잡힌 영양소와 숙면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지만 여의치 않을 경우 성장제품을 고려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또 "키 성장을 위해서는 성장제품 하나를 고르더라도 원료와 효과에 대해서 따져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성장판이 열려 있는 시기를 놓쳐서는 안 된다."고 파낙산제약의 관계자는 전했다.
그저 좋다는 말에 현혹되어 성장제품을 구매하기 보다는 아이180플러스처럼 눈에 보이는 결과로 효과를 입증한다면 어린이, 청소년들의 키 성장으로 고민하시는 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연예 많이본뉴스
연예 많이본뉴스
스포츠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