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점점 더워지는 여름 날씨에 멋진 몸매를 위해 운동을 시작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배우, 모델을 비롯해 많은 연예인들이 가장 선호하는 운동 중에서 헬스, 요가를 제치고 부동의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운동이 바로 필라테스이다. 필라테스는 자세와 체형 교정은 물론 다이어트, 군살 제거에도 효과가 있어 바디라인을 매끈하고 균형 있게 잡아주는 효과가 있다.
이러한 수요에 발맞춰 기구 필라테스 창업이 뜨고 있는 가운데, 인천 부평 동암 최초로 기구필라테스 전문 스튜디오인 '더 필라테스' 동암점이 오픈 소식을 알렸다. '더 필라테스' 는 지난 6월 도화점 오픈에 이어 9월에 오픈 예정이며, 현재는 오픈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더 필라테스' 의 수업은 1:1 개인레슨과 소그룹 레슨 수업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맞춤형 운동을 진행할 수 있으며,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더 필라테스는 인천 부평점을 시작으로 대구 수성구의 수성점, 달서구 상인동의 상인점, 인천 연수구의 연수점, 인천 미추홀구 주안점과 도화점에서 기존 회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다.
더 필라테스 동암점은 동암역 북광장 바로 앞에 위치하여 전철, 버스 등 대중교통을 이용해 쉽게 방문이 가능하다. 더 필라테스의 타 지점 오픈 때와 마찬가지로 동암점도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오픈 이벤트 기간에는 상담이 밀릴 수 있어 대기 없는 원활한 상담을 위해 상담은 예약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