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제스프리-액티비아, ‘그린라이프 레시피 쿠킹클래스’ 진행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9-08-16 11:16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한국지사장 강보근)가 8년 연속 세계 판매 1위 요거트 브랜드 풀무원다논 액티비아와 손잡고 이달 18일부터 두 달에 걸쳐 전국 롯데마트 문화센터 30개 지점에서 '건강한 그린라이프 레시피'를 주제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건강한 삶을 지향하는 소비자들에게 액티비아와 함께 일상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제안하는 '액티비아 그린라이프 캠페인'의 제스프리 협업 캠페인으로, 제스프리 키위와 액티비아 요거트를 같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과일 요거트 펀치, 요거트 실곤약 파스타, 그린 키위 요거트 보틀 등의 레시피 시연 및 실습, 시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수강 신청은 롯데마트 문화센터 공식 사이트를 통해 가능하며, 각 지점 정원에 따라 선착순 마감된다.

제스프리코리아 마케팅 팀 주민혜 부장은 "풍부한 식이섬유를 자랑하는 제스프리 키위와 액티비아를 같이 먹으면 상큼 달콤한 맛도 배가 되고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며 "제스프리와 액티비아의 다양한 찰떡 궁합 레시피를 즐기고, 더욱 맛있고 건강한 그린 라이프를 경험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스프리는 오는 18일까지 제스프리 키위와 액티비아 요거트를 추첨 증정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스프리와 액티비아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글을 '좋아요'한 후, 친구를 소환해 키위와 요거트의 조합을 소개하는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