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미국 치즈케익팩토리 베이커리, 온오프라인 시장 저변 확대

박아람 기자

기사입력 2019-10-18 14:40



미국 치즈케익팩토리, 이젠 가정 식탁에서 만나게 된다.

미국 치즈케익팩토리 베이커리의 공식수입원인 (주)선한에프앤비는 '마켓컬리'와 '11번가 특별기획전'을 통하여 미국 현지에서나 맛볼 수 있었던 최상급 치즈케익을 선보이며, 디저트 미식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

오는 10월 31일 ~ 11월 3일 4일간 '현대백화점 신촌점 과자쇼'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며, 바로 이어서 11월 7일 ~ 11월 10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9 서울카페쇼'에 참가를 신고하며 외식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선한에프앤비 김인섭 대표는 "그동안 저처럼 미국에서 오래 유학하며 치즈케익팩토리에 대한 향수를 가지고 있는 국내 매니아층들에게는 이번 온오프라인 판매소식이 아주 반가울 것 같습니다.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미국 오리지널 치즈케익을 즐길 수 있다는 것은 저에게, 또 저희 치즈케익팩토리 브랜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도 기쁜 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한국 디저트 시장에서 오래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하여 기본에 충실한, 하지만 매 분기별로 새로운 맛의 치즈케익을 만나보실 수 있도록 준비중입니다."라고 전했다.

2019년 하반기 치즈케익팩토리 베이커리를 위 채널을 포함하여, 마켓컬리, 11번가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