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김가네, 지역 메뉴 활용 등 신메뉴 7종 선보여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9-10-21 13:25


김가네가 지역 위주의 특화 메뉴와 과거 인기메뉴를 리뉴얼하는 등 신메뉴 7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김가네에 따르면 부산지역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던 불오뎅김밥을 전국 매장으로 확대 한다. 불오뎅김밥은 쫄깃한 어묵과 김가네만의 비법소스로 만든 이색 김밥이다. 깨끗한 기름에 튀겨 겉은 바삭하지만 속은 부드러운 '생선까스'는 함께 제공되는 타르타르소스와 즐기면 좋다.

쌀쌀한 날씨에 제격인 '야채튀김우동'은 쫄깃한 면발과 도톰하고 바삭한 야채튀김이 통째로 올려져 있어 먹는 재미까지 더한 메뉴다. 야채튀김우동은 김가네 김밥메뉴 뿐만 아니라 기타 모든 메뉴와 함께 즐기기에 가장 궁합이 좋은 메뉴라는 게 김가네 측의 설명이다.

이밖에 고소한 소고기가 듬뿍 들어 있어 과거 큰 인기를 누렸던 '소고기김밥'이 고객들의 재출시 요청에 따라 리뉴얼 출시했다. 여기에 지난해부터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음식재료 마라를 활용한 '마라만두', 각종 야채를 다양한 식감을 느낄 수 있도록 썰어 튀긴 '야채튀김'도 함께 출시한다.

가을 신메뉴 7종 중 6종은 14일부터 전국 김가네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삼계탕 한 그릇의 풍미를 가득 담은 '건강하닭죽'은 내달 선보일 예정이다.

김가네 관계자는"1~2인 가구와 싱글족이 증가하는 인구구조 변화가 분식업계에도 큰 영향을 끼치고 있어 신메뉴 개발에 보다 역점을 두고 있다"며 "신선한 고급 식재료 사용을 통해 프리미엄 분식점 이미지를 굳히는 동시에 외식업계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해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