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조아제약, 어린이 영양제 '잘크톤 튼트니 홍삼젤리' 출시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2-27 10:50


조아제약은 대표 어린이 영양제 잘크톤 브랜드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대형마트에서 판매 중인 잘크톤 츄어블정 2종(멀티튼튼, 멀티쑥쑥)에 이어 잘크톤 튼트니 홍삼젤리를 추가로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잘크톤 튼트니 홍삼젤리는 면역력 증진, 기억력 및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과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가 함유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칼슘, 아미노산, 유산균, 프락토올리고당, 벌꿀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어린이 성장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홍삼과 아연이 함유되어 있어 최근과 같은 면역력이 중요시 되는 시기의 어린이 면역력 증진에 큰 도움을 줄 수 있다.

다양한 영양 성분의 보충과 함께 아이들이 편하고 거부감없이 섭취할 수 있도록 사과맛 젤리 형태(개별 스틱포)로 출시된 잘크톤 튼트니 홍삼젤리는 이달부터 유통벤더 파머스팩토리를 통해 전국 홈플러스(140 여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조아제약은 "향후 3종의 잘크톤 브랜드 제품(멀티튼튼, 멀티쑥쑥, 홍삼젤리)과 함께 다양한 추가 제품을 꾸준히 출시하여 잘크톤 브랜드 라인업을 더욱 강화시키고, 소비자들이 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유통처도 폭넓게 확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