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위스 그랜드 호텔(옛 그랜드 힐튼 서울)의 레지던스 타입 '그랜드 스위트'는 야식의 '진리'인 치킨과 함께 넓은 객실에서 호캉스를 즐기고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등 호텔의 부대시설을 맘껏 이용할 수 있는 '올인원(All-In-One)'패키지를 선보인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 옆에 위치한 '그랜드 스위트'는 특급 호텔의 서비스와 객실 내 주방, 세탁시설 완비 등 편의성을 갖춘 도심 속 레지던스 타입이다. 맛집들이 대거 분포해 있는 연희동, 연남동을 셔틀버스로 이동 가능하며 서울역, 명동 인근을 경유하는 이태원행 셔틀버스도 함께 운행해 서울 곳곳의 명소를 무료로 오갈 ㅅ 있다.
모든 패키지 구매 고객은 피트니스 클럽 및 수영장 무료 입장이며, 사우나는 50%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스위스 그랜드 호텔의 피트니스 클럽은 오존 여과 관리 시스템을 설치해 완벽한 청결 상태와 사계절 내내 최적의 온도를 유지하고 있다. 아울러 서울 특급 호텔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실내 수영장은 전면과 천장이 유리로 되어 있어 실내에 있으면서도 마치 실외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여기에 건식 및 습식 사우나 시설을 갖춰 일상에 쌓인 피로를 해소하기 좋다.
올인원 패키지는 오는 3월 1일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 운영하며, 가격은 17만 4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