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치안경체인이 건조한 환경에서도 촉촉하고 편안하게 3일 착용이 가능한 '뜨레뷰 쓰리데이 아쿠아(TREVUES 3DAY AQUA) 30개입' 제품을 출시했다.
다비치안경은 뜨레뷰 쓰리데이 아쿠아 30개입 제품 출시를 기념해 1만원 추가 시 한 팩 더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비치마켓에서 해당 쿠폰을 다운 받고 매장에 방문해 쿠폰을 제시하면 할인 받을 수 있다.
다비치안경의 관계자는 "원데이 렌즈를 이틀 이상 착용하거나 렌즈 관리 기술이 부족한 고객 등 렌즈의 권장 착용일과 관리에 대한 의식이 부족해 눈 건강을 해치는 사례가 적지 않다"며 "뜨레뷰 쓰리데이 아쿠아를 통해 기존 원데이 렌즈 보다 3배 더 경제적이며 촉촉하고 편안해 품질까지 우수한 가성비 렌즈를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다비치안경체인은 262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안경 전문 기업으로 차별화된 10가지 한국식 실무 예비 검사와 21가지 전문 양안시 검사를 통해 고객의 눈 상태에 따른 개인 맞춤형 안경과 콘택트렌즈를 권장하고 있다. 최근에는 개인맞춤형 누진렌즈의 저변 확대와 전문 검사 및 피팅 서비스를 통한 난시 렌즈 대중화 선언, 경제적인 이유로 렌즈 권장 착용일을 지키지 않아 눈 건강을 위협 받는 10대들을 위한 7일 착용 렌즈 출시 등의 3.3.3 전략을 비전으로 제시하고 국민들의 눈 건강에 기여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