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반얀트리 서울, 낭만속 만찬 '크랩 나잇 프로모션' 선봬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5-07 13:48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크랩 요리를 샐러드 바, 디저트 뷔페 등 다채로운 요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크랩 나잇 프로모션'을 7일부터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살이 가득 차오른 크랩과 신선한 전복을 소스와 곁들여 먹는 크랩과 전복 플래터를 맛볼 수 있다. 크랩 요리는 칠리 크랩, 갈릭 크랩, 블랙 페퍼 크랩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곁들이는 요리로는 클램 차우더, 킹크랩 찜이 함께 준비된다.

또 훈제 연어, 대하, 토마토와 모차렐라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요리가 샐러드 바로 차려지며 티라미수, 헤이즐넛 다쿠아즈, 뉴욕 치즈 케이크, 계절 과일 등 디저트 뷔페로 풍성함을 더한다. 음료로는 스파클링 와인, 화이트 와인과 함께 커피 또는 차가 포함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는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는 호텔동 1층에 위치하고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으로 벽면이 화강암으로 장식되어 있고 층고가 높아 중후한 멋을 풍긴다.

크랩 나잇 프로모션은 5월 7일부터 6월 27일까지 진행되며 매주 금요일, 토요일 및 공휴일 한정으로 운영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디너에만 만나볼 수 있으며 운영 시간은 오후 6시부터 9시까지다. 세금 포함가격은 성인 1인 13만 5000원, 어린이 1인 8만원이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