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후지제록스가 중소형 오피스에 최적화된 디지털 컬러 복합기 '아페오스포트(ApeosPort) C2560/C2060'와 디지털 흑백 복합기 '아페오스포트(ApeosPort) 3560/3060/2560'등 5종을 출시한다.
사용자 경험에 따른 자동 워크플로우를 완성시켜줄 다양한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우선 스마트폰과 유사한 조작법의 7인치 터치 패널을 적용해 간단하게 작업을 처리할 수 있고 사전 설정을 통해 자주 사용하는 기능의 설정을 등록할 수 있다. 상급 기종에만 적용되던 용지 크기 감지센서를 수동 트레이에 기본 탑재해 수동 트레이를 사용할 때마다 용지 크기를 설정해야 했던 기존과 다르게 별도의 용지 크기 설정 없이 출력이 가능하다.
다양한 모바일 솔루션과 클라우드 서비스 적용을 통해 업무 공간 제약도 최소화 했다.
편리성 확대와 함께 기업 데이터 보호 기능도 강화됐다. 클라우드 기반 인증 관리 서비스인 애져 액티브 디렉토리(Azure Active Directory)와 무서버 인증(Server-less Authentication)등의 솔루션을 적용해 사용자 인증부터 문서 보호까지 종합적인 보안 장치를 갖추고 있기 때문이다. 고객 외의 무단 액세스와 정보 유출 및 데이터 조작과 같은 위협으로부터 기업의 중요 정보를 보호할 수 있다는 게 한국후지제록스 측의 설명이다.
한국후지제록스 관계자는 "업무 공간의 제약이 사라진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에 적합한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을 바탕으로, 고객이 언제 어디서든 효율적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