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 K Car(케이카)는 온라인 중고차 구매 강화를 위해 도입한 '맞춤형 즉시결제 시스템' 론칭 100일을 맞아 온라인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300만원 상당의 경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케이카는 지난 3월 업계 최초로 현금, 카드, 대출 등 원하는 결제 방식을 선택해 바로 결제하는 맞춤형 즉시결제 시스템을 도입했다. 온라인에서 24시간 현금, 카드 결제는 물론, K Car 할부 이용을 위한 대출 심사 및 승인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원하는 결제수단을 2개 이상 선택해 복합적으로 결제할 수 있다.
당첨자는 7월 9일(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온라인 결제 진행 중 상담원을 통해 결제를 완료할 경우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케이카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 Car(케이카)는 2018년 한앤컴퍼니 인수 후 같은 해 10월 새로운 이름으로 출범한 국내 최대 직영중고차 기업으로, 20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까다로운 진단과 매입을 통해 믿을 수 있는 직영중고차를 판매하고 있다. 업계 최초로 도입한 '3D 라이브 뷰'를 비롯해 온라인으로 내 차를 손쉽게 사고 팔 수 있는 '홈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3일내 차량을 반납할 수 있는 '3일 환불제' 등 혁신적인 중고차 구매 환경을 제시했다. 최근 24시간 온라인으로 현금, 카드, 'K Car 할부' 등 원하는 방식으로 결제하는 '맞춤형 즉시결제 시스템'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한화 무더기 2군행...김태균은 빠진 이유 [크보핵인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