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한국 론칭 10주년을 맞아 7월 한달동안 '디자인 마이 헬스(Design My Health)' 캠페인을 전개한다.
최근 사회적으로 성공을 이루는 것 뿐 아니라 가족·친구들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내거나, 새로운 것을 배우는 활동 등 소비자 개인별로 중요시 여기는 가치관과 욕구의 차이를 반영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노비스는 나이에 구애 받지 않고 소비자 자신이 추구하는 모습으로 생기를 채워갈 수 있는 건강 라이프 스타일을 선택하고, 세노비스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노비스 대표 제품인 '트리플러스 맨&우먼' 등을 최대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도 있다. ▲50세 이상을 위한 맞춤 영양 '트리플러스 50+' ▲하루 한 캡슐로 챙기는 '수퍼바이오틱스'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맛있는 영양 '세노비스 키즈' 등 다양한 제품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이같은 혜택들은 세노비스 공식몰, 온라인몰, 백화점과 올리브영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 제공된다.
세노비스는 현대인들의 폭넓은 건강 니즈를 맞추어 셀프케어 할 수 있도록 기초 건강을 위한 멀티비타민미네랄, 장 건강을 위한 유산균, 다양한 건강니즈를 고려한 루테인, 밀크씨슬, 프로폴리스 외에도 성장기 어린이들을 위한 맛있는 영양 세노비스 키즈 라인까지 빠르게 변화하는 니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더 발전된 제품라인을 제공하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