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스코비의 바이오슈티컬 브랜드 더미코스(DERMICOS)의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이 롯데홈쇼핑에서 6월 30일 21시45분부터 진행된 <유난희 쇼>에서 또 한번 완판 기록을 갱신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유난희 히든 뷰티 아이템인 'FGF7 파워 인텐스 크림'과 더불어 평소 방송 때 마다 극찬했던 'FGF7 디에이징 앰플'이 본 구성에 포함되어 소비자들의 호감을 얻었다. 특히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계절을 타지 않는 흡수력 좋은 제형감이 돋보이는 아이템. 때문에 더운 여름철에도 고기능 안티에이징 케어가 가능하다.
더미코스의 FGF7은 섬유아세포인자를 지칭하는 말로, 피부 세포 DNA 100% 일치 성분이기 때문에 아무런 부작용 없이 최상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다. 이는 피부 진피 층의 노화와 관련된 구조 물질의 생성과 증식을 돕고 있다. 화상 및 상처 치유 성분으로 의약품에서 사용되며 본래 화장품 산업에서 쉽게 접할 수 없었으나, ㈜인스코비의 바이오계열 자사 연구소에서 10여년 간의 연구 끝에 특허를 받았다. 아울러 2010년 세계시장 선정 10대 핵심소재(WPM)사업의 지정 연구소로 선정됐으며 지속적인 연구를 토대로 피부 노화를 돕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FGF7 파워 인텐스 크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볼 부위 리프팅 개선, 불독살 및 눌린 자국 복원력 개선, 피부 속 -2.5mm 보습력 개선, 피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는 사실이 입증됐다. 주름잡는 크림으로써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으며. 유실되는 피부 콜라겐의 합성을 증진시키고 주름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부여한다.
한편 ㈜인스코비에서는 특허 받은 자사 성분을 이용한 고기능 바이오 화장품들이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김민재, 진짜 유럽 가? 새 에이전트 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