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사이코지만 괜찮아’ 제작 지원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20-07-18 10:00



MSM영양제 건강기능식품 기업인 동진제약이 '호관원 프리미엄' 이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 제작 지원을 한다고 밝혔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인기 배우들의 출연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은 tvN 토일 드라마이다. 삶의 무게가 버거워 사랑을 거부하는 정신병동 보호사 문강태와 태생적 결함으로 인해 사랑을 알지 못하는 동화작가 고문영이 서로의 상처를 보듬고 치유해 가는 한 편의 판타지 동화 같은 사랑에 관한 로맨틱 코미디를 줄거리로 한다.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에 참여하게 된 '동진제약 호관원 프리미엄' 은 식약처가 인정한 GMP 적용 기업이라는 점 덕분에 소비자들에게 믿음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기업이다. 무릎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MSM 성분과 해조 칼슘으로 만들어진 호관원 프리미엄은 액상 형식으로 제작 되었기 때문에 체내 흡수율도 빠른 제품이라고 한다.

호관원 프리미엄의 관계자는 "앞으로도 본사 차원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소비자와의 거리를 줄이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며, 항상 소비자를 중심으로 하여 MSM영양제 제작을 실시하고 있기에 대중들의 긍정적인 시선을 바라고 있다." 라고 전했다.

한편, 건강기능식품인 호관원 프리미엄의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제품 구매와 상담이 가능하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