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LG전자, 주방가전 활용 '디오스 이색 이벤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0-07-26 15:56



LG전자가 고객들이 야외에서 주방가전인 LG 디오스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색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24일부터 26일까지 강원도 춘천시에 있는 황금박쥐캠핑장에서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BEF3MT), 디오스 광파오븐(ML32UW1),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DFB22M) 등을 체험하는 이벤트인 'LG 디오스 팝업 키친'을 진행했다.

LG 디오스 팝업 치킨 이벤트는 캠핑장을 방문한 고객들이 LG 디오스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면서 무더운 여름에도 쾌적하게 요리하고 식사 후에도 설거지 걱정 없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고객들은 이벤트에 참가해서 디오스 주방 관련 가전제품을 이용해 요리하고 설거지까지 하는 등 제품 편의성을 경험했다.

LG 디오스 인덕션 전기레인지는 가스레인지의 뜨거운 불꽃이 아니라 자기장을 이용하기 때문에 화구 주변의 온도 변화에 영향을 주지 않아 고객은 더운 날에도 쾌적하게 요리할 수 있다. 자기장이 상판을 통과하며 용기에 직접 열을 발생시키는 방식이라 열손실이 적고 빠른 조리가 가능하다.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인공지능쿡 기능을 탑재했다. 이 기능은 와이파이(Wi-Fi)를 탑재한 광파오븐에 스마트폰의 LG 씽큐(LG ThinQ) 앱을 연동시키면 가능하다. 고객이 스마트폰 카메라로 풀무원식품의 간편식에 있는 바코드를 찍기만 하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이 기능이 가능한 풀무원식품의 간편식은 총 41종이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세척력, 위생, 편의성을 인정받았다.

LG전자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LG 디오스 제품을 경험하고 선택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