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 소형차 브랜드 MINI 코리아가 오는 2월 1일, 온라인 판매 채널 'MINI 샵 온라인'을 통해 'MINI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MINI Countryman Online Exclusive)'를 선보인다.
실내는 모던하면서 품격 있는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특히, 몰트 브라운 컬러의 체스터 가죽 시트가 적용돼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안락한 승차감을 완성했다. 또한 피아노 블랙 인테리어 표면의 8.8인치 센터 디스플레이와 다기능 디스플레이가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MINI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는 40:20:40으로 폴딩되는 뒷좌석 등받이, 전동 메모리 시트 등을 통해 넉넉한 공간 활용성과 편안한 탑승 경험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발동작만으로 손쉽게 트렁크 문을 여닫을 수 있는 '이지 오프너' 기능 및 아이폰을 차량에 연결해 주요 기능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무선 애플 카플레이' 등 하이트림 모델에 적용되는 다양한 편의사양을 기본 장착해 특별함을 더했다. 여기에 MINI 앱을 활용한 최신 MINI 커넥티드 서비스도 즐길 수 있다.
MINI 컨트리맨 온라인 익스클루시브의 가격은 4,690만원이다.
한편, MINI 코리아는 향후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모델을 MINI 샵 온라인을 통해서만 판매할 예정이며, 올해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다양한 에디션 모델을 매달 선보일 계획이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