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닥터린(Dr.Lean)이 선보인 아연질유산균 '인케어'가 롯데홈쇼핑 첫 방송에서 1시간만에 26만포 이상 판매고를 올리며 대박을 터뜨렸다.
이처럼 질건강 효과가 확인된 여성 유산균 인케어는 락토페린이 추가로 함유돼 있어 여성유산균으로서 더욱 높은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다. 락토페린은 초유에 풍부한 단백질 성분으로 여성건강을 지키는 데 시너지를 발휘할 수 있다.
더불어 이 제품은 아연을 함께 배합하여 질과 장, 면역력까지 동시에 케어할 수 있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수적인 영양 성분으로 T림프구, 대식세포 등 각종 면역세포의 생성과 활성에 관여해 면역체계를 강화해준다.
아울러 감미료, 착향료 등의 첨가물과 이산화규소, HPMC 등의 화학부형제 성분이 없어 여성들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는 것도 여성 질유산균 인케어의 장점이다. 신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질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도 함유돼 있어 더 많은 유익균을 증식시킬 수 있다.
닥터린 관계자는 "인케어는 식약처로부터 질내 유익균 증식 및 유해균 감소에 대한 기능성을 인정 받은 질건강 유산균"이라며 "락토페린과 아연 등이 부원료로 함유돼 아연질유산균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말했다.
김강섭 기자 bill1984@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