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나트라케어, 론칭 30주년 기념 리뉴얼 디자인 제품 국내 첫 선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1-10-12 14:27 | 최종수정 2021-10-12 14:27



나트라케어가 브랜드 론칭 30주년을 맞아 새로운 디자인이 적용된 제품을 글로벌에 이어 국내에 첫 선을 보였다.

변경된 패키지 디자인은 나트라케어 30주년을 맞아 영국 브리스톨에 기반을 둔 아티스트 조에 파워(Zoe Power)와 협업해 사람, 자연 그리고 나트라케어의 캠페인을 모티브로 멋진 일러스트가 그려진 새로운 디자인과 강렬한 컬러로 재탄생했다.

나트라케어 온라인 공식몰 WDAY24(더블유데이24)에서 새롭게 바뀐 신규 패키지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회원 대상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구매할 때마다 일정 비율씩 적립금도 받을 수 있다.

나트라케어는 1989년 영국의 환경운동가 수지 휴슨이 환경과 사회적 책임을 중시하는 것이 지속가능한 미래 기업의 핵심 전략이란 생각으로 시작한 브랜드이다. 친환경 생리대의 새 지평을 열었으며, 여성의 건강은 물론 환경까지 생각하며 30여년 간 전 세계 여성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나트라케어 관계자는 "나트라케어는 지난 30여년 간 한결같이 환경과 여성의 건강을 중시해왔으며, 이번 변경된 디자인 패키지에서도 고스란히 그 가치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많은 소비자들에게 나트라케어의 '더 나은 건강, 더 나은 지구를 위한 선택' 이란 가치를 전달해 일상 속 긍정적 변화를 추구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