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와이덱스, 보청기 소리 체험 웹사이트 오픈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6-02 14:56 | 최종수정 2022-06-02 14:57



덴마크 브랜드 와이덱스(Widex)가 보청기 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체험형 웹사이트를 오픈했다. 보청기 센터에 방문하지 않고도 와이덱스 보청기의 소리를 직접 듣고 체험할 수 있으며, 청각 전문가의 무료 상담까지 제공한다.

와이덱스 보청기 소리 체험 웹사이트에서는 일반 보청기와 와이덱스의 신호 처리 알고리즘을 탑재한 모멘트 보청기의 퓨어사운드(PureSound™) 기능을 비교해 볼 수 있다. 사람의 음성은 물론 자연의 소리, 음악 스트리밍과 같이 다양한 환경에서 와이덱스 보청기만의 깨끗하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맞아 온라인에서 보청기 소리를 먼저 체험한 후, 오프라인 보청기 센터 방문으로 고객 경험이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보청기 소리를 직접 들어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청각 전문가 상담까지 간편하게 원스톱으로 이용할 수 있다.

와이덱스 관계자는 "고객과의 접점, 경험 소비를 극대화하는 체험형 비즈니스 모델 트렌드에 따라 와이덱스 또한 업계에서 처음으로 소리 체험형 웹사이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와이덱스의 보청기 소리에 대한 기술력과 자신감을 바탕으로 구현한 웹사이트가 새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은 모르는 그 사람이 숨기고 있는 비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