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롯데온X풀무원, 18~27일 지구를 지키는 식단 테마 '이로온브랜드 캠페인' 진행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2-07-17 13:13 | 최종수정 2022-07-17 13:13



롯데온이 오는 18~27일 풀무원과 함께 지구를 지키는 '이로온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식물성 및 동물복지 상품 중심의 풀무원 지구식단을 소개하고, 관련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롯데온은 풀무원의 지구 보호 활동에 동참하고자 7월의 이로온 브랜드로 '풀무원'을 선정하고, 식물성 지향 식품과 동물복지 상품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관련 소비를 촉진하는 캠페인을 진행한다. 특히, 지구를 위한 한끼라는 주제로 몸과 마음이 모두 편한 채식 요리, 비건 요리를 제안한다.

고객이 갖고 있는 비건 요리 노하우도 나누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온 이로온브랜드 매장에 댓글로 자신 만의 비건 요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풀무원 지구 구하기 패키지'와 '친환경 재활용 바구니' 등을 증정한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팀장은 "이번 달에 풀무원과 진행하는 이로온 브랜드 캠페인은 최근 기후 변화에 관심을 갖고 저탄소 식생활로 대표되는 채식주의를 실천하는 고객들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구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다양한 브랜드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소개할 수 있도록 ESG 프로젝트인 '이로온브랜드'에 더욱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로온 브랜드'는 200년 후의 지구를 생각하며 비건, 업사이클링 등 지구에 이로운 경영활동을 펼치는 브랜드를 발굴해 소개하는 롯데온의 연간 ESG 프로젝트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